파워레인저 슈퍼메가포스 1화 Super Megaforce 한글자막 자막 / 파워레인저 슈퍼메가포스


▶자막제작자의 말

메가포스 휴방기에 취미 생활에서 손을 놓고 있느라, 제때 만들지 못했었습니다. 그 결과 메가포스가 종방되어서야
10화 자막을 만들고, 계속하여 자막을 만들려 했지만 이미 대중들의 관심은 슈퍼메가포스로 넘어가버린터라..
슈퍼메가포스 자막을 우선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에 휴방기가 있지 않는 한, 계속해서 제작하려고 합니다.

휴방기가 있다고 해도, 그 휴방기에 메가포스 휴방기 이후 에피소드들을 제작하면 되니까요. 
영상은 클럽박스에 업로드했으며, 실시간으로 다음팟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덧글

  • 똘추전대 2014/02/25 21:51 # 답글

    자막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메가포스에서 슈퍼 메가포스로 변하는 단계는 좀 실망스러운 전개네요.
    기존에서 mmr시즌3 > 지오 나 터보 > 인 스페이스 때처럼 기존 변신이 안되는 전개로 가는게 더 좋았다고 봅니다.
    이번에 넘어가는 건 뭔가 위기의식이나 긴박감이 없는데 차라리 메가포스 마지막화를 극적인 결말로 만들었다면 어땠을까 싶네요.
    (가령 로보나이트가 팀원을 위해 희생한다던지...)
    전투씬을 재활용하는거야 늘상 있는 일지만, 이번에 그린과 블루가 기존 메가포스와는 정반대의 캐릭터 성을 가지는 점도 상당히 아쉽습니다.
  • 시키시마 2014/02/25 23:37 #

    그러게요. 아무래도 옐로우나 핑크의 루카,아이무 성격은 대충 메가포스의 지아,엠마와 비슷해서 나름 잘 맞아떨어지는데, 나머지 남성 멤버들의 성격이 워낙에 달라서 좀 어색하죠. 분명 캡틴은 성격이나 동작은 호쾌하고 거만한데, 트로이는 겸손하고 우직한 성격에. 박사는 까불거리는 성격인데, 제이크는 그에 비해 시시껄렁한 농담을 던지긴 해도 몸 동작으로 그러는 녀석도 아니었고. 죠의 경우도 노아로 매치시키기에는 고카이블루가 워낙 우직하고 덤덤한 성격이라, 오히려 이쪽이 트로이가 맞지않나 싶을 정도로..

    아무래도 필름 재탕을 하다보니 좀 무리수가 있었죠. 아니, 재탕은 문제가 아닌데, 무리수로 고세이저의 강화폼이 고카이저라고 해버리니 이런 일이 :(.. 그래도 메가포스 5인방 멤버들이 워낙 잘 캐스팅이 잘 되었고, 정든 멤버들인데.. 새로운 사람들로 바뀌는 것도 좀 안타까웠을 것 같은 2가지 심정이 교차하네요. 새로운 사람들로 미국판 고카이저를 구성했더라면 이런 위화감은 적었겠죠 ㅎㅎ
  • 카와키 2014/02/26 00:15 # 삭제 답글

    자막 감사히 받아가겠습니다^^

    윗분 말씀에 상당히 공감이 가네요! 여성멤버는 괜찮은 듯한데 남성 멤버들이 너무 언밸런스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 사손 2014/02/26 11:28 # 삭제 답글

    시키시마님 늘 수고 많으십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 푸른단풍 2014/03/05 03:25 # 답글

    자막 감사합니다.
    제이크가 "왜 난 갑자기 그린이야?"라고 하는 부분에서 고세이가 은근슬적 넘어가는 장면이 정말 대박이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레인저채널

레거시메가조드

레거시 파워모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