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1으로 나왔던 가면라이더 류우키와 백수전대 가오레인져입니다.어릴 적에 서민CD로만 구워서 하다가 이제야 정품을 사보네요..PS2때는 PS1 돌리는 기능이 있긴 했지만..그래도 그 당시엔 PS2 게임들 하느라 바빠서..@_@ 류우키는 좀 비싸다 싶었더니 새삥이 왔었습니다. 비닐은 까버렸긴 했는데, 앞면이 충격으로 금이 가있어서 좀 안타깝더군요..ㅠ
가면라이더 류우키. 훼이크 주인공인 류우키가 정면을 떡하니 차지하고 있습니다.
심플한 디스크. 설명서 뒷면은 너무 심심한 편..
내용 물들입니다.초회 특전으로 어드벤트 카드가 들어있는데..드래그바이저도 없으니 이건 뭐 쓸모도 없고 :P ..동 시대에 방영한 전대인 인풍전대 허리케인져(2002)의 가샤폰 완구 광고도 있네요. PS1으로 허리케인져도 재미있게 하긴 했지만, 가오레인져가 반다이가 적절히 잘 만든 PS1 전대게임의 시발점이라 여겨져서 구매했습니다. (그 이전엔 MD판 파워레인져 더 무비가 예술..:D)
PS3로 가면라이더 류우키 기동.
이제 막 켰다보니 캐릭터 해금이 초반 애들밖에 없습니다. 13인의 라이더 류우가 , 거기에 일부 인간형 몬스터들까지 고를 수 있어서 독특하죠.
진 주인공인 나이트, 아키야마 렌을 골라서 플레이.
이거보다 전에나온 가면라이더 쿠우가나 아기토도 재미있게 했지만, 어드벤트 카드를 쓰면서 싸우는게 재미있어서 즐겁게 했던 게임이라 구매하게 된 것 같습니다. PSP나 Wii로 클라이막스 히어로즈 등에서도 물론 가면라이더 류우키 멤버들이 전부 등장한다지만 (어비스까지), 성우들이 죄다 다르니..
백수전대 가오레인져 CD..어쩐지 가격이 지나치게 싸다 했더니 중고감이 심하군요. 어차피 뭐 게임에 있어서 A급 S급 바라는 그런건 크게 없기에..@_@
심플하면서도 임팩트한 내부 디자인.
아무래도 제법 늦게나온 게임이다보니 PS2에 대한 연동 소개도 있네요.
그리고 본 게임에서 조종할 수 있는 마지막 기체인, 가오 이카루스까지 나옵니다.
가오갓, 가오 켄타우르스 같은건 나오질 않지요..ㅠㅠ
1탄은 이거 찍기전에 그냥 깼으므로 이어서 하기.
불도져 오르그..
변신씬이나 피니쉬 무브는 원작 영상을 그대로 사용했습니다.물론 화질은 안좋음..
생명이 있는곳에
정의의 울부짖음이 있으니!
백수전대!
가오렌쟈!!
그냥 열심히 네모버튼만 눌러도 적들이 오르게~오르게~ 하면서 다 죽는 게임. 난이도를 어려움으로 했음에도, 아무래도 미취학 아동이 플레이어 대상으로 고려된 게임이라 그런지 AVGN이 통칭하는 일명 Mindless button smashing 게임이네요.
가오레드로 밖에는 플레이 못하지만, 한 스테이지의 챕터를 넘길수록 다른 멤버 1명씩과 같이 싸우는데
세모를 눌러서 태그 콤보를 발동시키면 이렇게 시원 시원한 콤비 연출로 오르그들을 격퇴시킵니다.
물론 네모버튼 연타가 더 빨리 죽이니 큰 의미는 없지만 연출보는 맛이죠!
어떤 멤버와 태그 콤비를 하느냐에 따라서 기술이 다르기에 그거 보는 맛도 쏠쏠합니다. 다음 작품인 허리케인져에서는 레드만이 아니고 블루,옐로우도 선택 가능하고 심지어 가오레드도 게스트로 참전해서 참 인상적이었던..
각 게임들의 뒷면입니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