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이 이루어졌습니다. 인증 / 도착인증

오늘 저녁에서야 뒤늦게나 받은 고전 전대 3체입니다.지구전대 파이브맨의 맥스마그마, 그리고 초수전대 라이브맨의
라이브로보,라이브복서..고전전대가 원래 그렇지만, 이 3녀석은 정말 상태 A급 이상은 일옥에 더럽게 매물이 보이지 않습니다.
라이브로보와 복서는 거의 2년 가까이 아이폰에 즐겨찾기로 라이브로보, 라이브복서를 넣어놓고 틈틈히 검색하던 때가 
떠오르네요..가격도 가격이고, 워낙에 희소해서 매물도 씨가 말랐고..지칠대로 지쳤었습니다. 

그만큼 정말 간절했었는데요, 왜냐하면 전대물 로봇 콜렉션, 특히 1,2호 로보 콜렉션이 라이브로보와 복서가 들어오면 컴플리트였거든요. 지나친 프리미엄,그리고 거의 뜨지않는 매물로 거의 반 포기상태였지만 카씨점넷의 크라켄아이작님이 소장품을 판매하게 되시면서 덕분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소중히 소장하겠습니다.

맥스마그마는 정말 제대로 한 덩치하더군요.터보빌더도 동류의 기지형 로봇이긴 하지만,얼굴이 좀 못생겼던..
맥스마그마 얼굴이 참 잘생긴 것 같습니다.

맥스마그마는 분실될만한 PVC 부품이 많아서, 온전한 녀석이 뜨는게 참 드물었던 녀석인데..정말 좋습니다.

라이브로보와 라이브복서..일옥에서 지겹게 박스샷을 보아오다보니 이젠 보기만해도..@_@..
라이브로보와 복서는 2000년대 초반에 전대수집때 알파과학제, 영실업제로 각 구매해봤었습니다만..
반다이제는 재질도 다르고, 변형할때 꺾임이라던지 그런게 훨씬 안정적이고 부드럽더군요.
사이파이어의 헤드가 풀 합금이라는게 인상깊었습니다.

특히 영실업제 라이브복서는 무려 2번을 사봤었는데, 꺾이는 기믹이 불안정하게 복제되어 있어서 변형시키다가
손가락을 다치는 사고가 다반사였죠..어릴적에 만졌을때도 그랬고, 다 커서 수집할때도 그랬고..반다이제는 그런게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슈퍼 라이브로보..솔직히 라이브맨,제트맨 시리즈 등도 영실업제로 저렴하게 구하려고 했었는데..제가 수집할땐
참 매물이 엄청 안뜨더군요..^^; 옛날엔 영실업제도 물량이 많았는데..수집가들이 영구소장들을 하는건지..아무튼 이렇게
다시 슈퍼 라이브로보를 손에 넣게되어서 기분이 좋네요.컴플리트를 도와주신 크라겐 아이작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조만간 새로운 장식장 샷과 역대 모든 전대물 1호 로봇 특집 샷으로 뵙겠습니다.



덧글

  • 알트아이젠 2012/07/31 20:29 # 답글

    우와, 라이브 로보와 라이브 복서!! 슈퍼로봇 초합금으로 라이브 로보가 나왔으면 할 정도로 멋진 녀석이죠.
    추억이 마구 밀려오는 녀석들을 다시 보니 반갑습니다.
  • 시키시마 2012/07/31 20:33 #

    저도 불과 10년 정도만에 다시 만지게 된 완구임에도 추억이 밀려오더군요^^
  • akasha c 2012/07/31 20:32 # 답글

    으아니 이거슨!! 추억의 맛
    저도 전대로보를 도전해보려고했지만 천문학적인 금액에 GG(.....타임렌쟈,긴가맨 정도는 구해보고싶은데...)

    맥스마그마는 최강기면서 마지막을 장식하지 못한게 기억에 남네요.그리고 딱 3회 등장한게 조금 실망(....)
  • 시키시마 2012/07/31 20:34 #

    타임렌쟈의 경우는 아직도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이죠^^ 가격대비 만족도가 참 높은 전대같습니다.
  • 납게 2012/07/31 21:36 # 답글

    이야아... 정말 크아.. 슈퍼라이브로보 기가막히다 ㅋㅋㅋ
  • 시키시마 2012/08/02 05:33 #

    참 다행이지 ㅋㅋ 저걸 2년이나 목빼고 기다리고 있었으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레인저채널

레거시메가조드

레거시 파워모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