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로보,스타파이브 스티커 붙이기 모음 / 전대완구 잡샷

신품으로 구매했기에 스티커를 붙이지 않았던 파이브로보와 스타파이브..데드스톡이라서 스티커를 붙일까,말까 고민을 했지만 이미 대련왕도 스티커를 붙였던 판에 이거라고 못붙일까 싶어서 꺼내서 붙였습니다.갤럭시로보처럼 스티커를 안붙여도 그렇게 티가 안나는 편이 아니라서요..(분리했을땐 괜찮은데 슈퍼 파이브로보로 합체하면 티가 많이남)


스카이알파도 붙여주고..


랜드감마도 붙여주고..


캐리어베타도..어렸을때 영실업의 펜타로보 스티커 붙일땐 꽤 오래 헤맸던거 같은데..금방 붙이네요.

영실업제의 경우엔 저 캐리어베타 앞부분의 합금부위가 좀 돌같은 주석성분이 강해서,잘 박살납니다.킹펜타랑 합체할때만 파손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데..단품도 마찬가지입니다..ㅠ어렸을때는 펜타로보만 소장해봤는데 박살났고,

제대로 전대수집 시작했을때 킹펜타를 샀는데 거기에 들어있던 펜타로보의 발도 박살나고..여러모로 문제 많습니다.


반다이제는 안그럴 것 같은데,영실업제로 2번이나 파손당한 트라우마가 있어서 왠지 조심스러워집니다..


이 녀석도 조각 조각 나누어서 스티커를 꼼꼼히 붙여줬습니다.


1번째 사진과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스티커를 붙이니 허전했던 부분들이 제법 채워진 듯 합니다.완전 바뀌었다! 정도의 티는 안납니다만..이 스티커를 붙인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슈퍼파이브로보..이 녀석때문이죠;ㅠㅠ..헬멧에 스티커를 안붙이면 그냥 맨 맥기 헬멧이라..

나중에 리뷰를 위해선 어쩔 수 없이 붙여야겠더군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레인저채널

레거시메가조드

레거시 파워모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