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폭룡전대 아바레인져(2003) 송콜렉션 - 사운드사우르스2 기타 / 전대관련 제품

폭룡전대 아바레인져(2003) 송콜렉션 - 사운드사우르스2


국내에서도 '파워레인져 다이노썬더'로 방영한 바 있는 폭룡전대 아바레인져입니다.밀레니엄 일본 전대중에서는 최초로 국내에서 일본 전대를 그대로 방영한 전대이지요.파워레인져라는 이름을 붙인채 일본 전대배우들의 얼굴을 TV에서 보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었습니다.그것도 아바레인져가 끝난 1년 직후엔 2004년에,투니버스에서 말입니다.이 아바레인져 송콜렉션CD는 2006년 일본에 여행을 갔다가 시부야의 츠타야에서 구매한 CD입니다.구매대행으로 따로 구한거라면 별 감흥이 없겠지만,아무래도 실제로 눈으로 보고 손으로 집어 구매한 것이기에 애착이 가서 여태 가지고 있었습니다.뭐랄까..개인적으로 아바레인져를 좋아하기도 했지만,특별한 기억이 있어서 생각난 겸에 간만에 끄적여봅니다.


겉 표지.아바레 히트 퍼레이드라는 글씨가 큼지막하게 적혀있습니다.


CD내부..겉표지의 그림을 그대로 사용하긴 했지만..색다르게 인쇄했네요^^


CD앞표지의 뒤엔 출연진들의 얼굴이 허공을 날고 있습니다..어허허..영감님도 날고 계시네요(..!)



아바레인져 4인! 아바레킬러도 껴야 폭룡전대 구실이 나오지만,아바레킬러는 원채 합류를 잘 하지 않았던 탓에 이 4명만으로도 어째 잘 어울려 보입니다.

전부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잡담식으로 다이노DJ코너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폭룡 성우와 아바레인져의 배우들이 잡담을 하는 식의 코너입니다.

CD앞표지 안에는 이렇게 수록곡의 가사들이 친절하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뒤에는 엔딩 첫장면에서 봤었던 당당히 걸어나가는 4인의 사진이! 앞표지보다 마음에 듭니다.아바레인져가 첫방영했을때가 무려 고등학교 2학년이였습니다.그때 반친구들과 참 마음이 잘 맞아서,그 친구들은 그 전에 특별히 전대나 특촬을 찾아보는 애들은 아니였는데 6명이서 다이노썬더를 보기 시작..그 중에 학교의 선도부장이 있었는데 선도부장이 아침마다 다이노썬더를 보다가 지각하는 사태까지 발생(..) 별명이 다이노선도부장이기도 했습니다(ㅋㅋ) 고2씩이나 되었지만,매화마다 다이노썬더를 보고와서 학교에서 이야기했던 그 추억은 정말 뭐랄까..색다르게 기억됩니다.거짓없이,허물없이 서로를 대했던 친구들이기에..아직도 고등학교 2학년의 친구들이 최고의 친구들로 남아있으며,자주 만나는 친구들이 되었습니다ㅎㅎ..아바레인져는 단순히 특촬이기 이전에,개인적으로 우울했던 2004년을 잘 넘기게 해줬던 전대이자,친구들과도 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게 해줬던 특별한 전대가 아닐까 싶습니다.제 개인적으로는 그랬었네요 ㅎㅎ;..

또한 아바레인져는 전대물 수집을 2번째로 하게 만들었던 전대입니다.지금이 사실 3번째 수집이구요..1번째때는 고전전대 위주로 꽤 많이 수집했었다가 전부 처분했고(MC스퀘어 산다고..ㅠㅠ소용 하나도 없습니다) 2번째때는 아바레인져를 위주로 데카레인져,허리케인져 등등을 구매했었습니다..별로 많이 사진 못했지만 만족하다가 결국 처분했었죠.3번째가 현재 수입입니다.

좀더 가까이에서 그들을 클로즈 업! 이전년도 작품인 인풍전대 허리케인져(2002)에 비해서 훨씬 가볍고 밝아지고,더욱 아동층을 노린 듯한 작품이였으나 특유의 밝은 스타일로 인해서 많은 이들에게 기쁨을 주었던 전대가 아닐까 싶습니다.지금까지 그 인기가 계속해서 이어질 정도로 대히트를 쳤던 전대는 아닙니다만,제 마음 속에서는 제가 뜨겁게 좋아했던 전대중 하나로 오래 기억될 것입니다.^^





덧글

  • 납게 2012/02/25 18:39 # 답글

    저거 날고있는모습 자연스럽게좀 해주지 너무 심하게 합성해놨네 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아바렌쟈가 브금 좋은거 많았지 ㅋ
  • 시키시마 2012/02/25 18:41 #

    일부러 코미컬하게 저리 해놓은 듯ㅋㅋㅋㅋ

    아바레킬러 BGM은 언제들어도 부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레인저채널

레거시메가조드

레거시 파워모퍼